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10초 끝내기,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연간 실적 및 전월 실적 확인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연간 실적 확인 방법, 매년 스페셜 리워드 적립 조건 충족 여부인 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와 함께 현아플 전원실적 확인 방법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현대카드의 아멕스 플래티늄(American Express The Platinum) 카드(현아플)은 사용자에게 연회비가 100만원이나 되는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가장 돋보이는 특징 중 하나는 멤버십 리워즈, 즉 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이 달라지며, 연간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포인트를 특별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의 연간 실적 필요 조건을 살펴보면, 카드 발급 첫 해에는 최소 100만 원을 사용해야 하며, 2년차부터는 전년도에 3,600만 원 이상을 사용했을 때 10만 멤버십 리워즈(MR) 포인트를 특별 적립해 줍니다.

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현대카드는 1MR 포인트를 10원 가치로 환산하기 때문에, 이 10만 MR 포인트는 사실상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 100만 원을 포인트로 돌려받는 것과 마찬가지가 됩니다.

이러한 연간 실적 조건을 충족하여 스페셜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사용자는 자신의 월별 카드 사용 금액을 꾸준히 확인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사용 금액을 일일이 계산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현대카드 앱은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사용자를 위한 연간 실적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언제든지 현재까지의 연간 카드 사용 금액과 스페셜 리워드 적립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 확인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고 연간 스페셜 멤버십 리워드(10만 MR)을 받기 위한 현아플 3600만원 실적 조회 방법 – 연간 실적 조회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현대카드 실적 확인 방법 (현아플 전월 실적 확인)

현아플 3600만원 연간 실적을 알아보기 전에 현아플 전월 실적 확인 방법에 대해 가볍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아플은 전원 실적 50만원 이상이면 대부분의 혜택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전월 이용 금액 합산 제외 항목(=전원 실적 제외) 또한 매우 유연해서 상품권, 세금 등도 포함된다는 점이 특징 입니다.

전월 이용 금액 합산 제외 (실적 제외)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이용금액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현대카드 전원 실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현아플 전월 실적합산구간에 따라 자동으로 이번달, 다음달 현아플 실적 충족 여부를 현대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무척 간단하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아플이 아닌 다른 현대카드를 예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현대카드 앱 실행 > 좌측 상단 전체 메뉴
우선 현대카드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한 다음, 좌측 상단에 있는 작대기 세개 전체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현대카드 실적 충족 확인

2. 실적 달성 현황 선택
카드 이용 내역 부분에 있는 “실적 달성 현황”을 누르면 현대카드 실적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실적 충족 확인

가령 현대카드 실적 확인을 통해 이번달 실적 충족 여부와 (혜택 이용 가능이라고 표시된 항목이 해당 혜택에 대해 실족 충족된 부분)

현대카드 실적 충족 확인

만일 실적 충족이 안되었다면 친절하게 언제까지 얼마를 더 이용하면 혜택 이용이 가능한지 표시됩니다.

현대카드 실적 충족 확인

물론 모바일앱이 아닌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ARS 등을 통해서도 현대카드 실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아플 3600만원 연간 실적 확인 방법

현대카드 앱에서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의 연간 실적을 조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월 실적이 아닌 10만 멤버십 리워즈(MR) 포인트를 받기 위해 연간 실적 현아플 3600만원을 채웠음을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1. 현대카드 앱 실행 > 좌측 상단 전체 메뉴 선택
우선 현대카드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한 다음, 좌측 상단에 있는 작대기 세개 전체 메뉴를 눌러 줍니다.

현대카드 실적 충족 확인

2. 전체 메뉴 > 스크롤 내리기 > “1층 기본” 선택
전체 메뉴가 나타나면 스크롤을 내려서 나만의 혜택 부분에 있는 “1층 기본” 항목을 눌러 줍니다.

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3. 실적 달성 현황 선택
상단 탭에서 현아플(The Platinum)을 선택한 다음, 하단에 보이는 “연간 스페셜 적립 충족 조회”를 선택하면 연간 현아플 3600만원 실적 충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아래와 같이 연간 스페셜 적립 실적 충족 조회 화면에서 올해 총 이용 실적이 나타납니다. 참고로 현아플은 다음해 스페셜 멤버십 리워즈인 10만 MR을 받기 위해서는 전년도(1월~12월) 3600만원 이상 실적을 충족해야 합니다.

현아플 3600만원 실적 확인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실적 확인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고 연간 스페셜 멤버십 리워드(10만 MR)을 받기 위한 현아플 3600만원 실적 조회 방법 – 연간 실적 조회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정리한 현대카드 앱 관련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카드 청구할인 확인 모바일앱으로 10초 끝내기

현대카드 프리비아 항공권 청구할인 확인 방법 1분 해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