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없이 google 구글 성인인증 해제, 19제한 푸는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성인인증 해제 방법, 구글 19제한 푸는법, 구글 검색 연령제한 해제 방법에 대해 인증 없이 간단한 설정만으로 인증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실은 구글 Google 구글 검색엔진에서는 구글 기준에 적절하지 못한 단어를 검색하게 되면 성인인증, 연령제한 해제를 해야합니다.

이는 모바일기기나 PC 상관없이 성인인증이 필요한 단어를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필터링되어서 나타나는데요,

가령 모바일 기기의 경우 “성인” 등의 특정 단어를 입력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타나서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는 성인인증을 통해 모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PC의 경우에도 마찬가지 메시지를 볼 수 있는데요, 가령 PC용 웹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특정 단어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검색결과에서 제외되었다는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사실 구글 필터링 기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멀쩡한 단어(?)도 이런 필터링에 걸리는 경우도 많고 사용자 성인인증하는 방법이 번거롭게 느껴지고 이러한 개인정보가 넘어가는 것이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구글 성인인증 해제 방법에 대해 매우 간단하게 별도의 사용자 성인인증 과정 없이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모바일기기 설정, PC 설정 2가지 방법으로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습니다.


[모바일] 인증없이 구글 성인인증 해제,구글 19제한 해제

이번 세션에서는 모바일기기(아이폰) 기준으로 인증없이 구글 성인인증 해제, 연령제한 해제를 국가 설정을 통해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구글 홈페이지 접속 > 하단 “설정” 선택

우선 구글 홈페이지 (여기링크)에 접속 후 제일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린다음 아래와 같이 “설정” 항목을 눌러줍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2. 설정 > “검색 설정” 선택

하단의 설정 기능을 선택하면 나타난 팝업 설정창에서 가장 상단에있는 “검색 설정”을 눌러줍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3. 검색 대상 지역 “현재 지역” 부분 선택

검색 설정을 선택한 다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와 같이 “검색 대상 지역”이라는 것이 항목이 나타납니다.

구글 성인인증 변경을 위해 해당 부분을 선택해줍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4.  검색 대상 지역을 영국, 일본, 호주 중 선택 (영국 추천)

검색 대상 지역을 누르면 리스트형태로 국가를 선택하게 됩니다. 여기서 일본, 영국, 호주 중 본인이 원하는 국가를 설정해줍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아래 예시에서는 “영국”을 선택하였습니다. 선택 후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아까와 동일한 문구를 입력 후 검색했는데도 불구하고 어떠한 제한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구글 성인인증 영국 또는 구글 성인인증 일본, 호주를 통해 위와 같이 매우 간단하게 인증없이 모바일기기 구글 성인인증 연령제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PC] 인증없이 구글 성인인증 해제,구글 19제한 해제

이번 세션에서는 PC 웹브라우저에서 인증없이 구글 성인인증 해제, 연령제한 해제를 국가 설정을 통해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구글 웹페이지 접속 > 오른쪽 하단 “설정” 선택

우선 아래와 같이 구글 웹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한국 구글 웹페이지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 텍스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2. 설정 > “검색 설정” 누르기

모바일기기에서 설정한 방법과 동일하게 팝업창이 나타나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3. 검색 설정 > “자세히” 선택

검색 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고 “지역설정”을 항목을 찾아줍니다.

기본값으로 “현재지역” 이 선택되어 있는데요, 우선 더 아래에 있는 “자세히” 버튼을 눌러줍니다.

미국 구글 바로가기

4. 지역 설정 > “영국” 선택 > 저장

영국 또는 일본, 호주를 선택한 다음 “저장”을 누르면 google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가면서 자동적으로 좌측 하단에 해당 국가로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이렇게 지역설정 – 국가 변경을 해두면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할 때마다 설정해둔 국가로 접속 연결이 되는데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PC 상에서 아까와 동일한 문구를 입력 후 검색했는데도 불구하고 성인인증에 대한 어떠한 제한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해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모바일기기와 PC에서 구글 검색 시 성인인증, 19제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정리한 구글 플랫폼 관련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검색 기록 끄기, 구글 검색 기록 삭제 1분만에 설정 방법

구글드라이브 용량 초과 오류 1분만에 해결 (구글 다운로드 용량 초과)

4 thoughts on “인증없이 google 구글 성인인증 해제, 19제한 푸는법”

    • 회신이 늦었습니다^^;; 제가 방금전에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검색이 됩니다. 혹시 어떤 부분이 안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 주시면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